자재천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맨 조회 333회 작성일 2021-10-28 12:40:25 댓글 0

본문

효율적 자재(재고)관리 및 공급망(SCM) 관리_생산관리

효율적 자재(재고)관리를 위한 사례 설명과 공급망에 대한 의미 등을 설명한 동영상 강의가 되겠습니다. 몇일전에 올린 자료가 자막이 없어서 불편하셨을 것으로 생각되어 자막을 편집하여 다시 올립니다.
재구 : 교수님인가요? 많이배우겠습니다
smart factory : 현재 현직에서 법인장으로 일하는 직장인입니다. 현업에 있을 때 생산관리, 자재관리, 제조기술, 생산기술 등 여러가지 업무 경험이 있다보니 직장에서 경험한 노하우를 전달하고 싶어서 이런 강의 동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업에서 경험한 내용위주로 되어 있어 실제 업무 하시는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썰이나 흥미위주가 아닌 귀신의 실체를 자재만현 큰스님께서 직접 보고 알려주신 법문입니다. 사후세계는 존재하고 귀신도 존재합니다. 저승에 못간 중음 영가가 귀신입니다.

흥미 위주의 귀신에 대한 썰이 난무합니다.
이 영상은 흥미위주의 썰이 아닙니다.
정확한 귀신의 실상을 알려드립니다.
사람은 죽으면 영혼체가 몸에서 빠져나와 저승사자를 따라 저승 즉 명부로 갑니다. 그러나 죽은 사람 중 약 절반 정도는 명부에 못들어가고 중음세계 즉 중천에 떠돌게 됩니다. 이들을 중음 영가, 즉 귀신이라 합니다.
귀신은 중음세계에서 영혼체로 살아갑니다. 귀신들은 배고프고 춥습니다. 이들도 엄연한 생명체이기 때문에 인간이 먹고, 마시고, 성생활하고 살듯이 중음세계의 영가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의 귀신들은 춥고 배고프고 아주 불쌍하지만 모두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귀신도 정도의 차이는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무주고혼들은 정말로 불쌍합니다. 춥고 배고프고 아픕니다. 암이나 기타 치유할 수 없는 병으로 죽었으면 그 병을 그대로 앓습니다.
귀신은 중음세계에서 4번 영체로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4번 영체는 육신의 몸과 똑 같이 생겼습니다. 털구멍 하나까지도, 생각도, 의식도 똑 같습니다. 4번 영체는 가시주파수를 넘어선 영역의 파동이기 때문에 보통 사람의 육안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육체보다 밀도가 높은 반물질입니다. 음기가 성한 무당이나 천안을 얻은 아라한 이상의 성자가 볼 수 있습니다.
TRUE DHARMA : 영상 주제와 관련된 질문이나 의견은 환영합니다.
그러나 나와 의견이 다르다고 하여 비방을 하거나 욕설, 인신공격 등을 할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자유의G : 사망자의 절반이라는 수치는 그정도로 많은 사람이 사후 영계로 못간다는 취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임시 : 흑에서 왔다가
흑으로 돌아가는것이 인간
gnbo lee : 좋은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매화 : 내용 잘 봤습니다...그런데 태아는 영혼이 없습니다. 태아는 육체가 먼저 만들어지고 태어날때 혼이 들어오고, 영은 바로 들어오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대부분 첫돌 이전에 들어오게됩니다. 생성조건이 맞아 자궁에서 고단백이 형성되면 제일 먼저 생기는것이 심장, 그리고 길게 뻗은 혀이며 그 후 뇌가 연결이 되어서 생성이되는데, 처음 만들어진 심장안에 숨겨진 뇌(에너지체-눈으로 안보임)가 있는데 육체보존의 본능일뿐 영혼이 들어오기 전에는 거의 의미가 없는 부분입니다. 마음의 눈으로 보라... 이런말 자주하시죠. 머리의 뇌가 아니라 심장안의 뇌로 안보이는 것도 인식하게되죠. 이것은 영혼백이 모두 갖추어졌을때의 얘기입니다. 현대의학 너무 믿지 마세요. 인간의 몸조차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니깐요. 그리고 자살을 하거나 사고로 죽음을 당하면 더 빨리 윤회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영상 고맙습니다. ^^

천국과 극락은 어떻게 생겼을까? 큰스님께서 직접 보신 천국과 극락의 실상! 임사체험 얘기가 아닌, 불과를 증하신 자재만현큰스님이 천상세계를 직접 보고 전해주신 가장 정확한 사후세계

불과를 증하신 분은 지옥, 귀신은 물론 천상과 해탈세계 그리고 부처님세계까지 직접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불과를 증하신 광명만덕, 자재만현큰스님께서 직접 보신 하늘, 성중하늘, 아수라 세계 등 사후세계, 죽음 이후의 삶을 생생하게 전해드립니다. 왜 누가 하늘에 가고, 보살이 되어 극락에 가는지, 그리고 그들은 어떤 삶을 살아가는지 불과를 증하신 현지사의 광명만덕, 자재만현 큰스님께서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사후 세계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전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후세계는 누구도 가보지 못했기 때문에 사후 세계에 대해 누구도 정확한 답을 하지 못했습니다.

착하게 산 사람들은 죽으면 인간, 아수라, 하늘 세계에 태어납니다.
인간 세계는 우리가 살아가며 체험하듯이 고통과 즐거움이 공존합니다.
벌을 받기도 하고, 복을 받기도 하는 세계입니다.
아수라 세계는 1하늘 하급의 별도의 하늘입니다.
착한 일은 많이 했지만 화를 잘 내는 사람이 갑니다..
부유다복하지만 싸움이 많은 곳입니다.
복을 많이 지었으나 시기와 질투심이 있어 싸우기를 좋아합니다.
편싸움으로 부상을 크게 입기도 합니다.
하늘 세계에는 욕계 하늘과 성중 하늘이 있습니다.
욕계 하늘은 법 없이도 살 정도로 착하게 산 사람과 이웃을 위해 베푸는 삶을 산 사람이 가는 곳입니다. 온갖 아름다운 꽃들과 주택이 있고 청정하고 안락한 삶을 누리는 곳입니다. 먹고 입는 것들은 생각대로 이루어집니다.병도 없고 고통도 없습니다.
부부 사이는 끌어안는 정도로 뜻으로 만족을 느낍니다.
아기는 낳지 못합니다.
욕계 하늘에는 크게 여섯 등급의 하늘(1하늘~6하늘)이 있습니다.
그러나 욕계 하늘도 복이 다하면 인간으로 오게 됩니다.
즉 욕계 하늘은 육도 윤회를 벗어난 해탈의 세계가 아닙니다.
욕계 하늘 위에는 성중 하늘이 있습니다.
성중 하늘에 태어나려면 착하게 살고, 불법 공부 잘해서 선정에 들 수 있어야 합니다. 성중하늘은 욕계 하늘보다 즐거움과 안락함이 배가 됩니다. 수다원, 사다함, 아나함이 가는 세계입니다. 이들은 성자의 반열에 듭니다. 성중 하늘부터는 여자가 없습니다.
하늘 사람보다 탐심, 진심이 훨씬 적고 보다 묘한 즐거움이 있으며
불법을 공부하고자 하는 세계입니다.
그러나 성중 하늘도 윤회를 벗어난 세계는 아닙니다.

이 영상은 '21세기 붓다의 메시지'와 350여 회의 법문을 바탕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이 영상이야말로 가장 정확한 사후세계를 묘사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TRUE DHARMA : 영상 주제와 관련된 질문이나 의견은 환영합니다.
그러나 나와 의견이 다르다고 하여 비방을 하거나 욕설, 인신공격 등을 할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싸쓰게 지차니 : 오직 부처님만이 이 세상의 진리이다.
오직 부처님만이 이 세상을 평화롭게 유지시켜줄 길이다.
오직 부처님만이 우리를 극락으로 보내주실 분이다.
오직 부처님만이 이 세상의 답이다.
싸쓰게 지차니 : 배우면 배울수록, 깨우치면 깨우칠수록 눈물이 나오는 종교는 오직 불교이다. 부처님을 섬기고 극락에 가자.
Vincent : 정말로 있다면 돌아가신 나의 조부모님과 외조부모님 그리고 가족과 친척과 아는 사람과 면식이 있는 사람 등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코코처럼 영혼의 세계가 있으면 좋겠지만 기억에 잊어버린다 해도 영원히 존제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ㅠㅁㅠ
싸쓰게 지차니 : 우리는 오직 부처님만을 섬기고, 오직 부처님만을 믿고, 오직 부처님만을 사랑하는 중생들이다.

... 

#자재천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sclefsdor2018seoul.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